티스토리 뷰

비오는날-인사말
비오는날 인사말

장마철을 앞두고 나눌만한 비오는날 인사말 문구,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비와 관련된 짧은 문구와 예쁜 카톡 이미지를 소중한 이들과 나누어 보세요.

 

<목차>

•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 장마철 인사말 문구

• 비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 오늘 비 예보가 있어요. 우산 꼭 챙기시고, 촉촉한 빗소리 들으며 평온한 하루 보내세요. 

 

 슬픈 일은 빗물과 함께 모두 흘려보내고 행복만 가득 담는 오늘 되시길 바랍니다. 

비오는날-인사말-이미지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02.jpg
0.07MB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운전 조심하시고 마음만은 뽀송뽀송 화창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밤까지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해요. 출퇴근길 안전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우산쓴소녀
우산쓴소녀
03.jpg
0.05MB

 장마전선이 코앞입니다. 비 피해 없도록 대비 잘 하시고 방울방울 예쁜 하루 보내세요.

 

 풀잎에 스미는 동그란 빗방울처럼 동그랗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빗방울-이미지
빗방울-이미지
04.jpg
0.07MB

 쏴아- 아침 소나기가 시원합니다. 잔잔히 풍기는 흙내음에 마음이 차분해 집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비가 오네요. 도닥도닥 빗소리 들으며 여유로움 느껴보는 아침 시간 되세요. 

비오는-테디베어
비내리는날 인사말 이미지
05.jpg
0.09MB

 간밤에 조용히 내린 비에 온 누리에 푸른빛이 싱그럽습니다.  오늘 하루 좋은일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단비같은 날 보내요. "포근하게 내리는 비가 우리 마음도 포근히 적셔주길 바랍니다. 

 

▣장마철 인사말 문구 이미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어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리네요.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

 

 이번 장맛비로 올 가뭄이 해갈되면 좋겠습니다. 비 피해 없도록 대비 철저히 하시고 습하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그런 하루 보내세요. 

나뭇잎-이미지
나뭇잎-이미지
06.jpg
0.06MB

 작년보다 이른 여름 장마가 시작되었어요. 굵은 빗줄기에 걱정 모두 씻어 보내고 행복한 하루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긴 장마 시작입니다.  꿉꿉한 날씨지만 맛있는 음식과 스트레칭으로 건강한 장마철 보내셨으면 합니다. 

장마철-인사말-이미지
장마철 인사말 이미지
07.jpg
0.07MB

 요란한 비가 며칠째 계속되고 있습니다. 출퇴근길 감속운행하시고 마음만은 밝고 희망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가면서 찾아오는 힘겨운 날씨입니다. 무섭게 쏟아지는 비에 기분 너무 다운되지 않도록 좋은 음악도 들으시고 맛난 것도 드시며 몸도 마음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폭우-인사말
폭우 인사말 문구
08.jpg
0.05MB

 덥고 습한 데다 매일 비까지 내리는 요즘.. 이런 날엔 불쾌지수가 많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여유를 가지고 긍정적인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예상보다 길어진 장마기간 컨디션은 어떠신지요? 건강 잘 챙기시고 빗길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비오는날-카톡-이미지
비오는날 카톡 이미지
09.jpg
0.04MB

 쨍한 한여름의 햇볕이 그리워지는 요즘입니다. 장마가 지나면 본격적인 휴가 철이네요. 행복한 휴가를 기다리며 오늘도 파이팅 하세요!

 

 일조량이 적고 고온다습한 장마철에는 비가 많이 와서 식중독이나 곰팡이균에 노출되기 쉬워집니다. 개인위생 철저히 하셔서 건강한 나날 되시길 바래요. 

▣비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풀잎에 방울방울 예쁜 빗방울이 있는 이미지입니다.

비이미지
image_01.jpg
0.10MB

▽솔잎에 맺힌 빗방울이 싱그러운 이미지.

비오는날 이미지
image_02.jpg
0.28MB

▽비오는날 노오란 은행잎 이미지.

비카톡사진
image_03.jpg
0.32MB

▽비오는 풍경 사진 다운받기

우산쓴여인
image_04.jpg
0.26MB

▽예쁜 꽃 사진

image_05.jpg
0.15MB

비오는날 인사말 문구와 비내리는날 아침인사 이미지 잘 보셨나요? 내일부터 장마가 시작된다고 해요. 비 피해가 없길 바라며 가뭄을 해소할 정도의 적당한 비만 내려주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