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찍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하여 나누기 좋은 봄 인사말 문구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노란색, 연두색.. 손편지가 어울리는 예쁜 계절이죠. 아래 문구들이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길 바래요.
봄 인사말 문구 모음집
□ 온 세상이 봄을 맞아 새롭게 피어나네요. 따뜻한 봄볕 아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아름답게 열린 봄날입니다. 반짝이는 하루 보내세요.
□ 새로운 탄생과 성장의 계절 봄이 왔어요. 활짝 핀 꽃처럼 활짝 웃는 하루 보내세요.
□ 올 봄에는 하루하루 근사하고 설레는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만물이 깨어나는 봄이에요. 새들은 노래하고 동물들은 겨울잠에서 깨어나 기지개를 켜네요. 변덕스러운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 똑똑! 봄을 알리는 빗소리 들리시나요? 봄비가 왔으니 내일은 예쁜 꽃이 더 활짝 피어나겠네요. 봄을 닮은 예쁜 하루 보내요.
□ 은은한 봄빛이 아름다운 아침입니다. 행복 흐드러지게 피우는 하루 보내세요.
□ 새록새록 예쁜 봄이에요.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근심 없는 하루 보내세요.
□ 좋은 봄날. 당신의 하루를 축복합니다.
<이해인, 봄이 연가 中>
나는 너를
봄이라고 불렀고
너는 내게 와서
봄이 되었다
□ 봄비 온 뒤 햇살처럼 밝고 마음 넉넉한 하루 보내세요.
□ 일상 속 바쁜 걸음 잠시 멈춰 달콤한 봄빛 만끽해 보세요.
□ 올 봄엔, 당신이 가시는 걸음걸음 기쁨만 환하게 펼쳐질 거예요.
□ 한결같이 흐르는 계절은 따뜻한 위안이 됩니다. 여기까지 잘 왔고, 앞으로 잘 해낼 거에요. 좋은 봄날 행복하세요.
□ 겨우내 굳었던 몸과 마음을 쭉- 기지개 켜는 계절 봄입니다. 복잡한 생각은 잠시 접어두시고 좋아하는 노래 흥얼거리며 경쾌한 하루 보내세요.
□ 귀 기울여 보세요. 언 땅에 입 맞추고 돋아나는 새싹의 소리가 들리시나요. 봄은 잠시 머물다 가지만 약동하는 그 기운은 일 년 내내 우리곁에 함께하길 바래봅니다.
□ 봄은 시작의 계절, 새로운 가능성의 계절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멋진 일년 되시길 바랍니다.
□ 올 봄엔 다 잘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파이팅!
□ 곱게 치장한 꽃이 아름답게 피었어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멋진 하루 보내세요.
□ 애타게 기다리던 봄. 오늘같이 예쁜 날 너와 함께라서, 정말, 다행이야.
□ 온 세상을 깨우는 봄볕 아래 경직된 마음은 풀어내고 톡톡 새로운 생각 샘솟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지천에 싱그러운 꽃이 가득하여 눈이 즐거운 아침이에요. 아름다운 봄의 향연 실껏 만끽해 보세요.
□ 대자연의 향연으로 만물이 소생하는 멋진 봄이에요. 춘곤증에 지지 않게 식사 잘 챙겨 드시고 스트레칭도 하시며 건강한 나날 되세요.
봄 인사말 문구를 다양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가족, 친구들과 메일 카톡 문자 등으로 나눌 수 있는 멘트로 선정하였으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